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숙제를 핑게로 선배를 모텔로 유횩한 청화 여대생 !

날로 발전하고 개방되는 현실사회에서 일부 명문대학의 대학생들이 점점 더 적라라한 " 성 " 에 관한 사건들이 올겨울 꼬리에 꼬리를 물고 나타나고있다.

일전, 모 지역에서는 한 청화대학 여대생이 자신을 도와 숙제를 완성해준 선배님의 " 은혜 " 를 갚기 위하여 그와 하루밤을 보낸 사건이 대학교 BBS 에 공개되면서 여대생의 " 음란 " 한 생활과 진실한 모습을 밝혀내 수많은 네티즌들의 논의를 자아냈다.

여대생의 사생활을 떠나 그녀의 남자친구 또한 피해를 극심히 받은 대상으로 되였다. 선배님과의 하루밤을 원인으로 남자친구와 이별을 제기한 여대생... 참으로 남자에게는 안타까운 마음만 들게 된다.

사회가 아무리 발전하였다하더라도 사람의 가장 근본적인 도덕을 지키며 남을 해치고 자신한테 도움이 않되는 일은 절때로 하지 말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누구나 다 마음이 가는대로 행위를 한다면 과연 사회는 어떻게 변해갈까?

한사람으로 인해 전체 사회적인 분위기를 깨뜨리지 말고 도를 지키면서 행위를 하여 더욱 향상적인 사회로 함께 꾸려나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10일, 청화대학의 모 BBS에는 네티즌 " puppyxy " 가 올린 < 한명의 청화 여대생이 숙제를 핑게로 남자를 꼬셔 하루밤을 보냈다. > 라는 글이 올려져 삽시간 네티즌들의 논의를 자아냈다. 게시물에서는 자신의 여자친구가 C언어 숙제를 핑게로 선배를 꼬셔낸다음 모텔로 가서 하루밤을 보냈다 하였고 이것을 핑게로 자신과 헤여지기까지 했다고 서술하였다.

게시물중에서 " puppyxy " 는 자신과 일년가량 사귄 여자친구가 갑자기 8일에 헤여지자고 하였고 심지어 나무몽둥이로 자신을 때리기까지 하였으며 줄곧 여자친구를 잘 챙겨준 자신이 왜 이런 봉변을 당해야하는지를 의혹하게까지 만들었다고 폭로하였다. 마음을 가라앉히자 같은 침실의 친구가 여자친구와의 이별 그 진정한 원인은 그녀의 선배가 그녀를 도와 C언어 숙제를 완성할수있고 그녀는 하루밤을 보내는것으로 숙제의 대가를 치른데 있다고 귀띔해주었다.

친구는 그녀와 선배간의 주고받은 문자기록을 보여주면서 진일보 진상을 확인시켜주었다. 그뒤 " puppyxy " 는 여친의 선배를 연락하였고 두사람이 확실히 모텔에 방을 잡은적이 있고 그 원인은 숙제라는것은 밝히지 않았다. 진실을 알게된 " puppyxy " 는 아주 분노하여 여친의 " 배신 " 을 인터넷에 공개하였던것이다. " puppyxy " 는 여자친구의 정보를 완전공개하려고 작심하였으나 나중에는 끝내 밝히지 않았다.

게시물이 올라온후 수많은 사이트에서 앞다투어 게시물을 퍼갔고 게시물속의 남여주인공은 그 이름, 전공, 사진 등이 오프라인 수단으로 전부 세상에 드러나게 되였다. 게시물속의 남주인공은 청화대학으로 추천되여온 " 영웅 " 이고 여주인공의 학교 모 활동에서 시합에 참가한 동영상도 추적되였다. " puppyxy " 의 사연에 대하여 많은 네티즌들은 동정을 표했고 일부 네티즌들은 " puppyxy " 가 다행히 지금 여자친구의 진면모를 알게되여 그나마 행운스럽다고 위안해주었다.

11일 모 BBS에서는 게시물속의 남자주인공 신분에 의문을 하는 새로운 게시물이 나타났고 " puppyxy " 의 게시물 등록시 IP가 중국광업대학이라는것을 밝혔고 남자주인공이 청화대학생이 아니라는것을 지적하였으며 모든 네티즌들이 더는 이 사건에 신경을 쓰지 말것을 권유하는 글도 올라왔다.

어제, 기자는 청화대학 선준과과장과 연락을 취하였고 기자가 " 숙제사건 " 에 대하여 질문하자 과장은 명확한 답변을 주지 않았다.

 


출처: 큐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