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류수아동들의 특별한 여름방학

자식을 더욱 좋은 환경에서 공부시키고, 사회에 더욱 유용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하여 농촌의 고향을 떠나 도시로 돈벌이를 가거나 출국을 한 부모님들이 고향에 남겨둔것은 나어린 자식들뿐입니다. 부모와 함께 있지 못하고 항상 혼자서 모든것을 대응해야 하는 이들의 여름방학은 어떨가요?

일전 모 지역에서는 여름방학에도 류수만 하고있어야 하는 아이들을 찾아보았고 다른애들의 여름방학은 다채롭고 풍부하기만 했건만 이들의 여름방학은 여전히 부모님들이 없는 혼자만의 방학이였고 여전히 단조로운 류수생활을 계속하고 공부를 복습하며 다른 류수아동들과 함께 하루하루를 보내야 했습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대부분아이들에게 있어서 여름방학은 다채롭고 풍부한내용으로 충만되여있습니다. 그러나 농촌의 수많은 류수아동들에 있어서 여름방학은 여전히 부모님들과 함께 있을수 없고 , 부득불 류수생활을 계속하여야 했습니다.

안휘경현왕직류수아동구조센터에는 여름방학기간에도 80여명의 아동들이 탁관되여 생활하며 학습을 하고있습니다. 부모님들과 함께 있지 않은탓으로 아이들은 구조센터에서 선생님과 함께지내야 하고 같은 운명의 동학들과 함께 생활하고 문체활동을 전개하고 공부를 복습하여야 했습니다.




출처: 신화넷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