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하나의 심장을 공동으로 사용하는 여 썀 쌍둥이

일반적으로 썀 쌍둥이 현상은 두명의 아기가 신체의 모부분이 연합되여 출생시에 연체현상을 보여주는데 그 심장, 간장 등 내장부분은 모두 독립적이고, 분렬수술이 가능한것이 보편현상이였습니다.

그러나, 일전 모 지역에서는 심장과 간장을 공동으로 사용하는 썀 쌍둥이 여자갓난아기가 출생하였고 그 유일한 심장마저 선천성심장병이 존재하여 분리수술이 애로를 받을뿐만아니라, 갓난아기들의 생존에도 큰 문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하나의 심장을 두개로 나눌수도 없고 하나의 간장을 두개로 나눌수도 없으며 일단 어느한쪽이 하나의 장기만 잃어버려도 생존해나갈수없는 상황에 처한 부모님들은 속만 재더미처럼 타갔고 관련 의료인원들도 안타까운 사연에 측은한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하남성민권현에서는 7월 28일 한쌍의 썀 쌍둥이 여갓난애기가 태여났고 부모님들은 전부 농민이며 목전, 그들은 정주시 아동병원에 호송되여 구원을 요청하였습니다.

병원의 초기검진을 통하여 이 썀 쌍둥이는 공동으로 하나의 심장을 사용하고 하나의 간장도 사용하며 그들의 유일한 하나의 심장도 복잡한 선천성 심장병이 존재한다고 하였습니다. 전문가들은 목전의 상황에 근거하여 정주시아동병원은 썀 쌍둥이의 분렬수술을 할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신화넷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