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3시간동안 포르노 모방 성폭행에 피해를 입은 소녀

영화나, 동영상에서 보는 일부 화면들은 실제상 가해자나 피해자한테는 일종 고통이고, 상업적 가치를 위하여 진행한 일종 " 쇼 " 에 지나지 않으며 현실생활에 실제 행동으로 옮기면 그것이 범죄를 저지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전, 모 지역에서는 포르노의 행위를 모방하여 한 소녀를 강간하고 괴롭힌 사건이 발생하였으며 소녀의 몸여러곳에 이발자국, 손자국이 생기고 항문이 파렬하는 엄중한 후과를 조성하였습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를 통하여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한명의 옷차림이 단정하지 못하고 혼미상태에 처한 소녀를 앞에두고 천주시 풍택구후모사회구역의 련방대원 림씨는 눈앞의 소녀가 방금 한차례의 평생 지워지지 못할 재난 ----- 변태남자의 성폭행을 당하였으리라고는 꿈에도 생각못했습니다. 변태남은 포르노중의 세부과정을 모방하여 그녀를 3시간동안이나 괴롭혔으며 그의 온몬 여러곳에 이발자국 손자국이 났고 항분이 파렬되는 엄중한 결과를 빚어냈습니다.

당일, 리성구 인민검찰원에서는 범죄혐의자 증모에대한 체포를 허락하였고 이 악성강간사건은 끝내 결말을 보게 되였습니다.

경찰측의 소개에 따르면 증모는 룡암장강사람이고 24세이며 포르노에 빠진지 8년이나 되였고 안해와 함께 임산을기다리는 동안에 사건을 저질렀으며 사건발생후 임신을 앞둔 안해와 어머니를 데리고 도망쳤습니다. 사건발생전 증모가 시구구일거리에서 사천료리점을 영업한적이있다는 단서를 접하고 성공적으로 범죄혐의자를 체포하였습니다.

【사건발생】

소녀는 련방전앞에 쓰러졌습니다.

" 택시에서 내린 소녀가 걸으면서 통곡하는것을 보고 무슨 사연이 있을거라고 짐작하였습니다. " 6월 24일 새벽 4시경 천주시 풍택구후모사회구역의 련방대원 림씨는한명의 택시를타고 후모공업구에 도착한 여자를 련방전에 데리고와서 사연을 요해하였습니다.

불빛을 빌어 보니 여자애는 20세좌우였고, 1.55 미터 신장, 머리는 난잡하게 헤쳐져있었고 걸음걸이가 힘들어했으며 몸에 입은 셔츠는 이미 찟겨져있었고 눈가에는 눈물이 가득 맺혀 있었습니다.

림씨는 관찰하는 한편 물을 건네주자 여자애는 갑자기 쓰러졌고 깨여난후 울면서 사실의 자초지종을 얘기하였습니다. 요해에 따르면 이 여자애의 이름은 진미미(필명) 이고 강서사람이고, 금년에 21세이며 시구역의 한 초대소에서 방금 도망쳐나왔으며 그 전의 3시간동안 한명의 료리점사장한테 강간당하였다고 밝혀졌습니다.

【사건과정】

휴대폰 요금부족으로 " 좋은사람 " 을 알게 되였습니다.

6월 24일 밤 10시경 , 사건발생 18시간 이후 진미미는 리성형진시구역중대에와서 신고를 하였고 그녀는 강간을 실행한자는 시구91거리의 한 료리점사장이라고 밝혔고 그 사람의 이름은 모르나 그전에 " 알게된 " 과정을 겪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녀는 6월 중순의 어느날 휴대폰이 요금부족으로 다운되자 급히 전화칠일이있어 한 사천료리점의 사장한테서 휴대폰을 빌려쓰는 계기로 두사람은 알게 되였습니다.

그다음날 오후 두사람은 다시 만나게 되였고 대화하는 도중 사장은 소녀와 한고향사람이라고 자칭하면서 소녀의 휴대폰을 빌려 전화칠일이 있는척하여 휴대폰을 손에 쥔후 자신의 휴대폰에 전화를 걸어 소녀의 휴대폰번호를 획득하였습니다.

6월23일 밤, 진미미는 대방의 전화를 받고 함께 노래방으로 가자는 요청을 접수하였으며 안전을 고려하여 친구2명을 불러 함께 노래방으로 갔으며 자정이 가까워지자 디스코청으로 장소를 바꾸었습니다.

디스코청에 도착하여 얼마 되지 않아 이 사장은 집으로 돌아가련다고 자리를 뜨려했고 진미미는 그가 요청한 손님이기 때문에 책임지고 집에 데려다 주어야 한다고 강제적으로 진미미를 데리고 디스코청을 떠났습니다. 당일 진미미는 함께 전세를 맡고있는 친구와 말다툼이 있어 돌아가기 싫은 원인으로 사장의 집에 가서 사장어머니와 함께 자라는 권유를 받아들였습니다.

사장집 문어구에 도착하자 열쇠를 잊어버렸다는 핑게로 그녀는 사장친구가 영업하는 모텔에서 밤을 지내게 되였으며 사장은 그녀가 혼자서 잠을자게 보증까지 서주었습니다.

【비극】

3시간 동안이나 진행된 성폭행


91거리부근의 하나의 초대소에 도착하자 이미 새볔1시가 가까웠고 207룸의 열쇠를 손에쥔 사천료리점사장은 방문을 열어주고 자리를 뜬것이 아니라, 화장실을 쓰자는 핑게로 주먹을 날려 미미의 머리를 쳤으며 그뒤로 3시간동안이나 되는 강간피해를 진행하였습니다.

진미미는 옷이 전부 벗기고 사장과 여러가지 자세로 강제적인 성관계를 발생하였고 변태기가 심한 사장은 각종 포르노의 모방동작으로 미미를 괴롭혔습니다.

긴긴 3시간동안의 고통끝에 그녀의 항문이 파렬되였고 피가 흘러나왔습니다. 사장이 폭행을 마치고 모텔을 나가는 그 순간까지 그녀는 침대에 엎딘자세로 움직일 힘도 없었습니다.

법의가 검증해낸 최종적 결론은 진미미의 몸에는 이발자국, 손자국, 항문파렬 등 경상을 입은것으로 검증되였습니다.




출처: 큐큐뉴스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