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호남 위성TV 2009해피걸 결말을 지었다.

국내 인기 TV프로그램 " 2009해피걸 " 이 끝내 결말을 지었다. 마지막 투표절차에서 챔피언 쟝잉룽(江映蓉)은 경쟁자 리쑈우윈(李霄云) 을 101포인트가 먼저 만료되여 우승권을 손에 쥐게 되였다.

시합도중에서 자주 유럽스타일을 띈 리쑈우윈의 목소리가 참 특이하다는 호평을 많이 들었지만 결국은 여러가지 유형의 음악과 춤을 전부다 완미하게 체현할수있는 만능형 업여가수 쟝잉룽이 챔피언을 따냈다.

항상 시청자들은 " 해피걸 " 에서는 남자다운 여자들만 선발해낸다! 라는 주관적인 불만을 많이 토로하였지만 이번엔 진정 여자다운 미녀가수를 공통 선발해내여 그 팬들과 관련 음악제작인들도 만족의 미소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함게 아래의 상세기사를 통하여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하자.

( 이상 올린이 입장 )



어제 호남위성TV 의 인기 프로그램 " 2009해피걸 " 이 총결승과 함께 페막을 가져왔다. 사천성도에서 총결승까지 버텨온 쟝잉룽(江映蓉) 이 수많은 경쟁자속에서 두각을 나타내 챔피언의 보좌에 앉았다. 리쑈우윈(李霄云) 과 황잉(黄英) 은 분별로 2등 , 3등을 따냈다.

" 해피걸 " 은 대중음악가수선발시합이고, " 부르고싶으면 목청껏 부른다! " 를 구호로 진행되는 현재 국내 으뜸가는 인기프로그램이다. " 2009해피걸 " 에는 15만명의 국내 소녀들이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4개월동안의 피눈물로 섞인 춤연습과 실력표현으로 수많은 탈락과 생존 과정을 통하여 마지막까지 무대에 남은자가 챔피언을 목표로 최후 PK를 진행하게 된다. 사진은 쟝잉룽(江映蓉)이 챔피언 보좌에 앉아있는 단아한 모습니다.




출처: 신화넷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