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술김에 전여자친구를 불러내 손잡고 산보한 유부남 네티즌들의 강렬한 질책을 받아!!

사랑이라는 화제는 늘 뭇사람들의 공명을 자아내는 토론거리인거 같다.

일전, 모 지역에서는 한 유부남이 술김에 전여자친구를 불러내여 교내에서 폭죽소리를 들으면서 로맨틱한 산보를 한 사건이 네티즌들의 강렬한 토론을 불러일으켰고 일치한 질책을 자아냈다.

어린애가 아니고 성인이라면 감정을 억제할줄 알아야 한다고 본다. 한평생을 살아가면서 꼭 한사람에게만 몰붓는 사랑이란 없다고 본다. 다른 여자에게 , 다른 남자에게 마음이 끌리고 눈길이 돌아가는것은 사람의 본질이고 정상적인 생리반응이라고 본다.

그러나, 그여자, 그남자의 매력에 유혹되였다고 꼭 그여자, 그남자와 함께 있어야 한다는 철리는 없다. 특별히 유부남 유부녀들은 언제나 자신의 가정에 충실해야하고, 가정을 위해 일생을 받칠 각오를 해야하며 일편단심 민들레 정신을 죽을때까지 견지하고 믿어나가야 한다고 본다.

남자, 여자 들이여 이쁜여자, 멋있는남자는 그냥 보기만 해라!! 배려해주는것도 일종 사랑이란사실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고 가정이 있고 결혼을 했으면 가정에 충실하고 모든것을 내가정에 전념하자!!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를 통하여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하자.

( 이상 올린이 입장 )




지나간 18일 밤 진강의 모 2년 결혼경력의 유부남은 술김에 전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아직도 결혼하지 않은 전여자친구의 손을 잡고 모 대학교내에서 산보하였다. 19일 새벽 술을깬 유부남은 모 사이트에 네티즌들에게 " 그녀를 나의 애인으로 만들면 않될까요? " 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을 올리자 하루사이에 3000 여명의 네티즌들의 조회수를 창출하였고 수많은 네티즌들은 모두다 " 아내에게 상처를 주지 마세요. " 라는 뜻으로 일치하게 리플을 달아주었다.

유부남은 게시물중에서 자신이 이미 결혼한지 2년이나 되였지만 그녀와 알게된지는 이미 3년이나 되였다고 밝혔다. " 3년전 저는 그녀를 좋아하게되였어요. 그뒤 일시의 충동으로 잘못을 범할번까지 하였어요. " 라고 그녀에 대한 애모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얼마후 그들은 사업때문에 갈라지게 되였고 다시는 연락을 취하지 않았다. 18일밤 유부남은 술김에 기억속 그녀의 전화번호를 걸었고 공교롭게도 그녀는 전화를 받았다. 그뒤 둘은 모 대학의 교내에서 손잡고 산보까지 하였다. 유부남은 그녀의 손을 잡은 원인은 불순한 동기때문이라고 밝혔고 그날도 일시적인 충동에 잘못을 범할번하였다고 밝혔다. 그녀는 이쁜외모의 소유자는 아니지만 타고난 매력에 깊이 유혹되였다면서 유부남은 게시물속에서 그녀가 빨리 남자친구를 찾아 결혼하라고 권유했지만 마음속으로 그렇게 되길 원하지 않았다고 속심말을 털어놓았다." 우리는 8시부터 11시까지 폭죽소리속에서 한담하였고 저는 마음속으로 그녀가 저의 애인이 되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였지만 그녀의 미래를 망치기 싫었고 그녀가 저의 애인이 되기를 응낙할거라고 생각하고있어요. " 라고 현실상황을 짐작하였다.

유부남은 게시물 마지막에 " 이런말까지는 하기싫었는데... 그녀를 저의 애인으로 만들어도 될까요? " 라고 적어놓았다. 게시물에 인터넷에 공개되자 수많은 네티즌들의 질책섞인 리플이 달렸다. 기자가 게시물속의 리플을 몇십페이지 번져보았으나 모두가 한결같이 유부남을 질책하는 리플을 단것뿐이지 찬성하는 사람은 단 한명도 없다는것을 발견하였다.

" 잘못을 범할수 있어요. 그러나, 그 잘못으로 인해 당신을 사랑하는 한 여자의 마음에 한평생의 상처를 남길수 있어요. 게시물의 방식으로 모두들에게 이런 물음을 물어보는 자체가 당신이 아직도 양심이 있다는것으 표명하였고 때로는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줄줄 아는것도 일종 사랑이라는것을 믿어주길 바랍니다. "  , " 아내에게 상처를 주지 말아주세요. 네? " , " 당신이 누굴 더 사랑하는지를 학실히 하였으면 좋겠네요, 아내를 사랑한다면 빨리 집에 돌아가서 충동된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녀를 사랑한다면 아내와 빨리 이혼을 하고  재혼하세요. " , " 현실은 현실이라고 봅니다. 현실은 반드시 존중하고 현실의 규칙을 지켜야 합니다. 현실을 거역하고 반역적인 생활을 한다면 당신에게 부담이 될뿐만 아니라 화목한 가정도 파열될수 있다는것을 명심하세요! " , " 그녀에 대한 감정을 마음속 깊은곳에 숨겨두면 좋은 회억으로 되지만 그렇지 아니할경우 큰 고통으로 돌변할것입니다. " 라고 수많은 네티즌들은 유부남에게 좋은 권유를 해주었다.

또 일부 네티즌들은 " 당신에게 욕은 하지 않겠으나, 생각이 불건전할수는 있으나 생활은 반드시 건강해야한다는점을 명기하고 그녀를 진정 좋아하고 사랑한다면 축복해주는것이 좋을상 싶다고 권유하고싶어요. " , " 남자는 결혼하면 다른 여자의 손을 잡지 말고, 여자는 유부남과 애모의 정을 나누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호소하고 싶습니다! " 라고 게시물을 보는 다른 네티즌들에게 권유의 글을 남기기도 하였다.

또 일부 네티즌은 유부남의 " 외도비용 " 을 예산해주었다. " 당신은 먼저 사랑이고 뭐고 하지말고 자신의 경제실력을 확인하여 보는것이 첫순위인것 같아요. 그녀를 진정 애인으로 만들려면 80만을 투자하여 집을 사주고, 15만을 투자하여 차도 사주며, 달마다 8000여원의 생활비용을 지불할수있다면 당신의 꿈이 현실로 될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경제조건이 없이 그냥 단순한 커플사이를 원하신다면 죄송합니다. 얼른 집에 들어가 씻고 자세요... " 라는 예리한 리플도 달아주었다.




출처: 큐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