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독신여자집 열쇠를 코피하여 야밤 입실강간을 실행한 남자

사람마다 다른 인생경력을 소유하고 있다. 좋은 인생경력은 훌륭하고 사회에 유용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나 그 반대일경우에는 왜곡된 심리와 더불어 사회에 나쁜영향을 주는 위험한 사람으로 변하게 한다.

어려서부터 줄곧 복잡하고 부정적인 인생경력을 키워온 한남자는 감옥에서 석방된다음 통신회사에서 일하는 기회를 타 돈많고 아름다운 여자에게 나쁜심보를 품고 작업도중에 그녀 집열쇠를 도적질하여 복제한다음 그다음날로 집에 잠입해들어가 강간, 강탈 등 악렬한 범죄행위를 실행하였다.

사람마다 조금만더 아기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키우지 못하겠으면 낳지도 말라는 속담을 념두에 두고, 자신의 행위를 잘 단속하여야만 사회적인 인간비극이 다시 생기지 않을거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를 통하여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하자.

( 이상 올린이 입장 )


양심을 버리고 범죄행위를 실행한 남자 왕형은 모 통신회사를 사퇴한후 우연한 기회에 독신생활을 하는 여자 아란(가명)의 인터넷 고장을 수리하는과정에서 그녀의 집열쇠를 코피하여 낸다음 심야에 그녀의 집에 잠입해들어가 강간, 강탈등 범죄행위를 실시하였다.

왕형이 강간할때 찍은 사진으로 아란에게 위협을 가하며 현찰을 사기치려할때 인터넷 감시 경찰에게 발견되였고 바로 체포되였다. 8월 31일 왕형은 재차 강탈죄를 범하고, 강간죄 및 사기죄등 3죄행이 함께 처벌을 받았고 란주시 중급인민법원의 일심판결은 유기징역20년, 정치권리 박탈 5년 및 벌금 5천원을 받았다.

31세나는 왕형은 어려서부터 아주 복잡한 조합가정에서 생활했다. 1978년 왕형이 갓태여나자 병원에 버려졌고, 마음좋은 의부모에게 수양했다. 그러나 의부모님들의 이혼사건과 더불어 의부님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여 아들을 갖게 되자 왕형의 가정환경은 더욱더 복잡하게 되였다. 성인이 된후 왕형은 나쁜길에 들어섰고 보계시에서 강탈죄로 4년6개월의 유기징역을 받았다. 

2008년초 왕형은 석방되였고 란주시 모 통신회사에서 직업을 얻게되였다. 우연한 기회에 아란이라는 고객의 집에 가서 인터넷 고장을 수리해주었고 그뒤로부터 줄곧 가정형편이 우월하고 독신으로 생활하는 아란에게 나쁜 심보를 품었다. 얼마지나지 않아 왕형은 통신회사를 그만두었지만 여전히 qq에서 전직원들에게 전해주는 오다를 접수할수 있었다. 2009년 2월4일 아란의 집에 인터넷이 고장났다는 소식을접한 왕형은 통신회사 담당자한테서 오다를 가로챘고 바로 아란의 집에 달려가 인터넷을 수리해주었다.도중에 밖에 일좀 보고오겠다는 핑게를 대고 훔쳐낸 아란집열쇠를 코피하였다.

2월7일 새벽3시경 깊은잠에 빠져있던 아란은 차가운 비수가 목에 대여 꿈에서 깨여났고 검은천을 얼굴에 쓴 괴한에 의하여 강간당했다. 강간도중 왕형은 휴대폰으로 아란의 나체사진을 찍었고 아란의 집에서 9000여원에 달하는 현금, 악세사리등 재물을 전부 강탈했다. 그뒤 왕형은 계속 아란에 대하여 위협문자를 보냈고 2만원의 나체사진 회손비용을 요구하였다. 아란이 인터넷에서 비용에대하여 흥정을 하는 시간을 이용한 인터넷 감시경찰들은 바로 왕형의 현재위치를 파악하고 체포를 실시하였다. 왕형은 그제야 그날밤 자신의 증건을 아란의 집에 두고 왔고 경찰들은 일찍 그에 대해 인터넷 감시를 하고있었음을 알아차렸다.




출처: 큐큐뉴스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