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다피부색 4둥이 아기호랑이가 백일 생일을 맞이하여

동물세계도 인류사회와 같은 현상이 존재하고있다고 본다. 일전, 모 뉴스에서는 백인과 흑인이 분별로 , 백인, 황인, 흑인의 자녀를 낳았다고 기사가 올라왔던 기억이난다.

제남의 모 동물원에서도 한마리의 호랑이가 여러가지 피부색의 4둥이 아기 호랑이를 낳았고 바로 전일 이들은 백날 생일을 쇴다고 신화넷에서 보도했다.

참으로 귀여운 놈들이다. 입을 짝 벌리고, 핑크색 혀를 드러내며 울음소리를 내는 모습이 너무 귀엽기만 하다. 은색나는 호랑이, 금색나는 호랑이, 검은색을 띄는 호랑이 너무나 희한한 장면이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하자.

( 이상 올린이 입장 )


제남의 야생동물원 " 다피부색 " 4둥이 아기호랑이는 당일 백일 생일을 쇴다. 동물원의 담당자는 이들을 위하여 풍부한 생육성찬을 준비해주었다.

금년 5월, 5살나는 벵골호랑이 는 한마리의 설호, 두마리의 금호와 한마리의 벵골호랑이를 낳았다. 이렇게 한마리의 어미호랑이가 3가지 " 피부색 " 의 4둥이 호랑이를 낳는 현상은 참으로 희귀한 일이다.




출처: 신화넷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