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99대 자전거로 이루어진 영친대오!

한평생의 약속을 다짐하는 성대한 결혼식, 그 주제와는 달리 점점더 평민화 되여가는 결혼식이 나타나고 있고 저가격 ! 심지어 최소금액으로 진행되는 결혼식이 날따라 늘어만 가고있다.

일전, 모 지역에서는 단지 인터넷상의 수많은 자전거 동호회 맴버들로만 이루어진 자전거 애호가 영친대오가 공기오염을 초래하는 호화로운 승용차 대신에 신부를 맞이하러 동분서주하는 결혼식이 출현하였다.

특수한 방식으로 결혼식을 진행하였다 하지만, 돌이켜 생각해볼때 장엄한 예식장에서 , 수많은 사람들의 축복밑에 공주같은 대우를 받지 못한 신부가 과연 후회하지 않을까? 확실히 사랑에는 그 어떤 금전장식도 필요없는것인가?

특별한 결혼식을 차리려고, 가장 기본적인 신부의 마음세계를 무시하는것을 삼가하기 바란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하자.

( 이상 올린이 입장 )





병주시 중해국가수리풍경구에서 자전거 동호회 맴버들과 신랑 동연량은 신부 리경경과 함께 결혼풍선을 날려 보냈다.

당일, 산동성 병주시의 한쌍의 신인 동연량과 리경경은 한차례 특별한 혼례식을 올렸고, 신랑 동연량은 99명의 자전거 동호회 맴버들의 배동하에 자전거를 타고 50킬로미터를 달려 신부 리경경을 맞이하여 시구역내의 집에 데려왔다.

요해에 따르면 자전거 영친대오를 만들어준 자전거 동호회 맴버들은 병주, 동영, 청도 등지에세 인터넷 초빙게시글에 응하여 왔다고 한다.




출처: 신화넷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