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천산 기슭에서 새로운 반테러병 훈련

테러조직하면 바로 떠오르는것이 살인, 방화, 위협등 폭력수단으로 범죄를 감행하는 공포범죄집단조직입니다.

해외에는 본라등 테러조직, 국내에는 달레라마 테러조직... 이 공공연히 범죄를 저지르는 현재시대, 각 무장경찰과 관련 군대부문에서는 일상 훈련과 신병훈련에 반테러 훈련 시스템을 추가하여 집중훈련을 하고있습니다.

더한층 실전훈련에 가깝게 하기 위하여 관련 군대부문에서는 고방진모의 훈련시스템을 도입하여 반테러 훈련의 든든한 기술지원으로 되여주었습니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천산기슭에 자리잡고있는 무장경찰 신강변방총팀 우루무치 신병단은 신강의 특수한 반테러형식과 임무특점에 근거하여, 2009년도 수백명 신병훈련중에 처음으로 반테러 훈련을 도입하였습니다.

그들은 공안부변방국조직에서 연구개발한 " 레이저모의분팀전술대항시스템 "을 채용하였고, 이 시스템은 모의방진실전조건아래서 작은팀을 조직하고, 분공하여 대항훈련을 진행할수있습니다.

요해에 따르면 이 훈련에 참가한 신병들은 산동,호북,감숙과 신강 4개성에서 참군하였고, 이들은 여기서 3개월의 기초군훈련과 반테러훈련후, 신강변방기층부대에 분배될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