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90후 미녀 매표원 사회압력에 못이겨 5일간 휴가

사람들의 언론이란 참으로 무서운 사물이다. 인기 급상승으로 인한 갑작스런 관심과 과도한 열정으로 인하여 그 대상자가 심리압력을 느끼고 일상생활에 곤난을 겪게 된다는것을 사람들은 잘 모르는것 같다.

일전, 인터넷에서 인기 급상승인 " 미녀 매표원 " 이 끝내는 사회압력에 못이겨 정상출근을 못하고 집에서 휴가를 가지는 결정을 내리게 하였다. 

늘, 그녀를 보러온 시민들과 그녀주위의 파파라치들... 참으로 인신자유를 억압하고, 늘 다른사람들의 주목속에서 살게하는 " 고통 " 을 느끼게 한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하자.

( 이상 올린이 입장 )


< 동방아침일보 > 가 보도한데 의하면 요즘 인터넷과 매체의 인기 화제인 " 90후미녀매표원" 고가문은 끝내 환경의 압력에 못이겨 5일간의 휴가를 맡았다고 밝혀졌다.

요해에 따르면 고가문은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에 여러장의 사진이 공개되 인기가 올라가자 일보사, 방송국 등 여러 매체들에서 매일이다싶이 인터뷰가 진행되였고 여러개의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전문 사람을 파견하여 그녀의 일상동영상을 수집하였으며 수많은 시민들이 직접 버스역전에가서 " 누가 고가문이세요? " 라고 " 실물 " 을 확인하였다고 조사되였다.

" 그녀는 단지 한명의 일반적인 여자애이고, 이런 상황은 처음으로 봉착하였습니다. 성격이 내성적인 그녀는 큰 심리압력이 생겼습니다. " 라고 버스회사 담당자는 기자에게 해석하였다. 고가문의 심리압력과 그녀의 안전문제를 고려하여 회사에서는 고가문의 가족들과 상의한후 5일동안의 휴가를 주기로 결정하였다.

" 90후 미녀 매표원 " 고가문은 1989년에 출생하였고 금년 6월에 젊은 매표원들과 함께 관련 직업교육훈련을 마치고 934선로버스에서 실습을 시작하였다. " 그녀는 이 직업을 아주 좋아하고있고 지금은 비교적 적응되였으며 종래로 이 직업을 그만둘 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 라고 버스회사 담당자는 덧붙여 설명하였다.




출처: 큐큐뉴스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