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인터넷 차숙을 이용하다가 집주인에게 폭행당한 홍콩여자

인터넷을 이용하는 사람은 수많은 성격을 소유하고있습니다. 그중에도 필경 좋은사람과 나쁜사람이 존재하며 인터넷상에 공개한 내용과는 달리 실제로 행동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전, 모 지역에서는 인터넷상의 차숙정보를 믿고 남자 집에 하루밤 묵었다가 집주인에 폭행을 당한 사건이 발생하였고, 피해자는 무료 차숙정보를 제공한 인터넷상의 사이트에 다시한번 경각성을 높일것을 호소하였습니다.

이성보다는 동성의 집에 무료차숙할것을 권유하는 전문가들은 여행시 안전성을 위하여 그래도 동성집에 하루밤 묵어가는것이 위험지수를 절반이상 감하하는것으로서 응당 취해야하는 정확한 행위라고 강조하였습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를 통하여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한명의 29세 홍콩여자가 금년3월 영국리즈에서 여행시 자조여행사이트 " 수화여행 " 을 이용하여 영국리즈의 한명의 남자집에서 무료로 하루밤 묵어가게 되였으나 결국 폭행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이 남자는 이미 경찰에 체포되였고 안건은 12일 영국 서요크군리즈시법원에서 심사를 받았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차숙을 하여 집주인에게 폭행당하였습니다.

피해자는 3월5일 서미더란즈군에서부터 버스에 앉아 리즈로 향하였고 오후 6시에 34세의 모르그국적의 피고 나체트와 만나게 되였습니다.

두 사람은 커피숍에 가서 한참쉰후 피해저는 피고에 의해 주처로 안내되였고 함께 저녘식사를 하였습니다. 피해자가 피고의 컴퓨터를 빌려 인터넷을 사용할때 피고는 갑자기 음악을 틀어노고 함께 춤을 추려고 요청하였습니다. 그뒤, 춤추는 과정에서 피고는 그녀의 허리를 점점더 세게 가싸안았고 피해자는 이상함을 느끼자 바로 피고를 밀어버리고 인터넷을 계속 사용하였습니다.

밤, 피해자가 취침을 하려고 준비할때 피고가 갑지 노크하였고 그녀에게 일상사진을 보여주겠다고 말하였습니다. 피해자는 례의에 의하여 피고를 방안에 들어오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피고는 들어서자 바람으로 불을끄고 피해자를 강간하려 들었으며 피해자가 달아나려고 하자 죽여버리겠다고 협박하면서 강간을 실시하였습니다.

이틑날아침 피해자는 피고주처를 떠나 버스에 앉아 서미더란즈군에 돌아았으며 이 사실을 네티즌에게 알려 경찰에 신고하였습니다.

피고는 피해자가 자원적으로 성관계에 동의하였다고 밝혔습니다.

현지경찰측에서는 바로 나체트를체포하였고 두개의 강간 및 하나의 성침해죄증을 고소하였습니다.

검찰관은 피고 나체트는 본사이트에 등기하였고 낯선 여행자에게 무료 숙박을 제공하는데 동의한다고 밝혔고 자신은 영업항업에 종사하며, 숙박자들에게 " 모르고인의 열정 " 을 표현하고 손님들에게 " 아름다운 추억 " 을 남겨주겠다고 성명하였습니다.

나체트는 체포될때 강간을 부인하였고 숙박여자의 동의하에 쌍방이 성관계를 가졌을 뿐이라고 변명하였습니다. 검찰측에서는 이 해석을 부인하였고 피해여자는 그의 위협하에 부득불 성관계를 동의하였다고 증실하였습니다. 피해자는 협박도중 달아나려고 시도하였으나 피고의 " 니가 달아나면 나는 너를 죽여버리고, 자살을 할터다 " 라는 공갈협박에 겁을 먹고 " 그녀는 숨이 죽어들었으나 종래로 성관계를 동의한적이 없다 " 라며 검찰관은 해명하였고 피고는 피해자가 동의하지 않음에도 무관하고 계속 성관계를 실시하였다고 덧붙였습니다.

목욕을 강제적으로 요구하여 증거를 소멸하려 하였습니다.

검찰관은 피고가 피해자를 강간한후 그에게 목욕을 강용하였고 이튿날 아침 그녀더로 강제적으로 방안을 정리하여 증거물을 지워버리려 하였습니다.

소개에 따르면 사건발생후 이튿날 아침 피고는 사이트를 통하여 남자 한명 여자 두명을 접대하였는데 그중의 한명의 여자에게도 성희롱을 감행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큐큐뉴스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