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동완 200미터강 홍하 로 변신! 촌민들은 공장의 페수 배출로 의심을 하고있습니다.

매사에서 남을 먼저 생각하고 처사를 하는것은 점차 화목하고 온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필수조건입니다.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고 남의 안위는 념두에 두지도 않는 행위는 사람들의 질책을 받고 사회적으로도 나쁜 영향을 끼치는 잘못된 처사방식입니다.

일전, 모지역에서는 200미터길이나 되는 강이 갑자기 붉게 물들어 시민들에게 나쁜 영향을 준 사건이 발생하였는데 그 원인이 공장에서 배출된 페수때문이라는 의문점에 촌민들은 너도나도 화가 치밀어 올랐습니다.

수많은 사람의 정서에 나쁜 영향을 주는 상술 사건은 관련부문의 중시를 불러일으켰고 사건조작자에 대한 법의 징벌도 엄격할것으로 믿고있습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200미터 길이의 강이 갑자기 붉게 물들어 " 홍하 " 로 변신하였습니다. 이런 상황은 만강대분촌 신기공업구내의 촌민들로 하여금 분노의 정서를 나타내게 하였습니다. 촌민은 전에도 이런 일이 발생하였다고 기자에게 알려주었고, " 어느 공장이 남몰래 페수를 배출하는 비도덕적 행위를 하였는지 모르겠습니다. " 라고 하소연하였습니다.

당일 오후, 기자는 이 사건을 동완시환경보호국과 만강환경보호국에 반영하자 담당자는 사람을 보내 사실을 확인하고 어느 공장이 페수를 배출하였는지 상세하게 조사해 보겠다고 표시하였습니다.




출처: 신화넷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