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공공버스 운전기사는 출근중에 여친과 여러가지 스킨쉽을 시도하여 승객들의 반감을 샀습니다.

공공버스 운전기사는 수많은 사람을 자신의 차에 태운 신성한 직업의 " 통제자 " 입니다.

이 신성한 직업의 중요성에 따라서 수많은 승객들의 목숨과 길가는 행인들의 운명이 좌우지 되기 까지 한다는걸 항상 념두에 두고 일해야 하는게 공공버스 운전기사입니다.

물론, 어떤 승객은 성질을 부리고, 성격이 까다로우며 일부 운전기사들의 실수작업으로 하여 불평은 토하는 승객을 매일마다 만나야 하지만 항상 시민들에게 교통의 편리를 주고있다는 봉헌정신때문에 마음의 한구석이 늘따뜻하고 더욱 밝은 미소로 매한사람의 승객을 맞이하는것을 명기하고있다고 믿고있습니다.

그러나, 일전 모지역에서는 운전기사의 지나친 스킨쉽행위로 인하여 승객들의 불만을 자아냈을뿐만 아니라, 승객들의 안전에도 나쁜영향을 끼치고 있었습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를 통하여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여자는 승차한후 줄곧 운전기사와 한담을 끊지않고 하고 있습니다.


                      붉은신호등 기다리는 시간을 타 한손으로 여자의 허리를 감싸안았습니다.

행차 도중, 공공버스 운전기사는 줄곧 한명의 젊은여자와 한담을 하고, 심지어 허리를 감싸안는등 스킨쉽을 시도하였습니다.
 
당일오후, 이 사건은 복주76선로 공공버스에서 발생한 한장면이고, 수많은 승객들로하여금 말성이 일어나게 하였으며 승객들은 한켠으로 연애를 하고 한켠으로 차를 모는 운전기사의 행위에 손에 땀을쥐고 숨을 죽였습니다.

당일오후 5시경, 기자는 복주련강남로 40중 공공버스역전에서 한대의 76선 공공버스에 올랐고 시동 10분후, 한명의 여자가 차에 오른후 줄곧 기사 곁에서 한담을 하였고, 두사람은 채팅중지할념을 하지 않았습니다.

기간, 공공버스운전기사는 여러번 여자와 스킨쉽을 시도하였습니다. 국화로부근을 지날때 운전기사는 붉은신호등의 시간을 이용하여 한손으로 여자의 허리를 감싸안았으며 키스를 시도하였습니다. 그뒤, 차가 5.1광장부근에 도착하였을때 운전기사는 재차 붉은신호등의 기회를 타 여자를 안았습니다.

운전기사의 행위는 승객들로하여금 더는 봐줄수없게 하여 심지어 일부사람들은 기사에게 귀띔을해주었습니다. 한명의 승객은 : " 운전기사님 당신의 연애로 하여, 주의력이 분산되면 교통사고가 발생시 우리의 생명은 당신의 연애희생품으로 됩니다. " 라고 하였고, 다른 한명은 : " 공공버스는 공공장소이고, 운전기사가 차를 모는 한편, 여자와 이렇게 과도한 스킨쉽을 시도할경우 그 장면이 보기좋지 않을뿐만 아니라, 교통 안전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 라고 경고하였습니다.

그러나, 운전기사는 여자와의 스킨쉽을 정지하지 않았습니다. 오후 5시 35분경, 공공버스는 도산로구 공공버스역전에 시행할때 차가 채 서지도 않았는데 운전기사는 여자에게 먹을거리를 준비해주느라고 여념이 없었습니다.

오후 5시 40분경, 기자는 남가공공버스역전에서 내렸고, 기사는 그때까지도 여자와 즐팅중에 있었습니다.

이사건으로 기자는 당일 복주공공버스 76선로 차대를 인터뷰하였고, 한명의 공작인원은 전화중에서 회사에는 명백하게 규정되여있는즉, 운전기사가 출근도중 전화를 칠수 없고, 담배를 피울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는 공공버스운전기사가 출근도중에서 채팅을 하는것은 용허하지 않는 행위이지만 회사의 문서에 의하면 운전기사는 승객의 물음에 꼭 해답해주어야 한다고 규정되여있습니다.

이 공작인원은 회사가 명백하게 출근시간에 연애를 하지 못한다고 규정되지는 않았으나 출근시간에 연애하는것과 행차도중에서 기타사람과의 애모행위를 진행하는것은 모두다 금지되여있는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는 76선로공공버스의 운전기사 절대다수는 20여세의 젊은이들이라고 하였습니다. 이 공작인원은 이 사건을 차량팀장에게 전달해드릴것이라고 밝혔고, 차량팀장더러 엄격하게 처리해달라고 요구할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사랑도 억제할줄 알아야... ( 한명의 네티즌의 경고문 )

옛시절 공공버스에 오를때 항상 " 운전기사와의 한담을 금지하여 주세요 " 라는 어구를 볼수있었습니다. 그 어구에서 보다싶이 한담은 운전기사의 운전집중력을 영향줄뿐만아니라, 승객들의 생명안전에도 많은 영향을 주고 더 나아가서 손으로 친밀한 연인사이 동작을 할경우에는 그 후과가 더욱 엄중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젊은 커플간의 수많은 스킨쉽은 사랑의 표현이라고 봅니다. 그러나, 그 사랑의 표현은 장소와 시간을 가려야 하는것이고 출근시간에 한담을 하거나 롱담을 하는것은 일반인에게 허용되나 당신은 " 공공버스 운전기사 " 라는 이 신성한 직책의 담당자라는것만은 잊어버리지 말기를 바라겠습니다.

자가용 운전기사로서 저는 행차할때 아주 " 조용합니다. " 그 원인인즉 교통사고는 아차! 하는 순간에 발생한다는것을 너무나 잘 알고있기 때문입니다. 운전사의 실수로 큰 교통사고가 나는 현상을 자주 볼수 있습니다. 공공버스 운전기사로서 수많은 시민들의 " 운전기사 " 로서, 이런 상식을 더욱 명심하고 승차한 수많은 승객들의 생명을 중요시하고, 안전을 보장하는데 신경을 써야 할뿐만아니라, 길가는 사람들의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고 봅니다. 공공버스를 운전하는것은 당신의 직업행위이고, 운전도중 커플과 놀이 하는것은 충분하게 사랑을 표현하였으나 리지적인 행위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이런행위를 다시는 하지 말고 사랑의 마음을 억제할줄 알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때문에, 젊은이들의 사랑열정은 정확한것이나 장소와 시간을 가려서 하였으면 하는바램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출처: 큐큐뉴스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