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코카콜라 " 버섯 " 이 자라나 , 소비자의 신고에 무시하는 관련 담당부문

코카콜라에서 인체에 해로운 물질을 검측하여내 한차례 코카콜라 던지기 이벤트가 인도에서 실행된지 어제같은데, 3월15일 소비자 권익 보호일을 앞두고 코카콜라에서 버섯이 자라나는 " 희귀 현상 " 이 또 나타났습니다.

버섯은 인체에 무해한 식용 버섯도 있지만, 다수가 겉모양이 보기 좋은 아름다운 버섯은 독성을 띄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속에 이런 버섯이 자라난다는것은 그 독버섯이 자라날수 있는 환경을 코카콜라가 만들어주었다는 뜻입니다. 그럼, 그환경을 만들어 주는 코카콜라는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을까요?

어느 대행업체든지를 막론하고 소비자의 신고가 들어갔으면 제1시간에 제일빠른 시간내에 이에 대한 처리와 배상을 하영야만 양호한 기업이미지를 만민의 마음속에 심어놓을것이 아닐까요? 자신이 피땀으로 번돈으로 병을 산다는것은 참으로 가슴아픈 일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더욱 엄격한 식품검사와 검측부문의 관련 조작을 바라만 볼수밖에 없습니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피해자 웡로인은 " 하나의 코카콜라는 2원밖에 않하고, 나의 단지 이 사건을 통하여, 기업은 신고를 받으면 응당 빠른시일내에 문제해결을 바랄뿐이고,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일은 하지 말았으면 하는것 뿐이다" 고 설명을 하였고, 매일 마다 하는 코카콜라 광고는 오늘 부면적인 영향밖에 가져다 준다고 보충설명 하였습니다.

성질량검측국의 담당자는 기업은 응당 " 위기 관리 " 를 학습하여야 하고, 매개 소비자의 신고에는 응당 신속히 답변을 주어야하며, 그 문제점에 대하여 위기감을 가지고 처사하는 태도를 가져야만 하나의 진정한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할수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