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2009아세아슈퍼모델대회 중국총결선

모델 자체는 여러 직업중에서 요구조건이 상대적으로 엄격하고 그 훈련도 만만치 않은 직업중의 하나입니다.

훤칠한 키, 미끈한 다리, 건강한 몸매는 모델들의 필수 조건으로서 일반인상대가 아닌 특정사람들을 향해서만 열려져있는 직업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우선 먼저 키를 보고 여자의 경우에는 가슴둘레, 허리둘레, 엉뎅이둘레 ... 등 사람들이 늘 말하는 " 3둘레 " 가 일정 표준에 도달하여야 하고 심지어 종아리 근육의 형태까지 제정된 표준에 도달하여야 선발되여 다음단계로 넘어가 더욱 체계적인 훈련과 관련교육을 거쳐야만 정식으로 모델직업을 할수있는게 현실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런 모델중에서 가장 훌륭한 자를 선발하는 슈퍼모델대회가 중국모지역에서 아세아를 범위로 큰 시합을 바야흐로 벌리려는것을 계기로 중국을 대표하는 중국측 슈퍼모델 선발대화가 일전, 천진에서 열렸습니다.

top5 에 든 우승자는 중국을 대표하여 아세아슈퍼모델대회에 참가하게 되며 아세아의 여러나라 모델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리게 됩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슈퍼모델대회 현장을 찾아가 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2009년 7월 14일, 아세아슈퍼모델시합중국지역시합장소는 천진이고, 총 41명 모델이 시합에 출선하였습니다. 시합중에서 top5 에 든 모델들은 중국을 대표하여 남녕에서 거행되는 제4기아세아슈퍼모델시합에 출전하게 됩니다.




출처: 중국패션넷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