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대만 명모델들의 공익이벤트를 위하여 찍은 올누드 포스터 대외공개!!

인체는 가장 아름다운 예술이라고 예술가들은 말하고 있다. 그러나 일반인들의 사유속에는 올누드한 여자는 그냥 남자의 눈동자를 자극하는 " 색 " 유혹제에 불과하다.

일전, 모 명모델 회사에서는 소속명모델들을 거느리고, 공익성 영화에 출현하여 암치료과정에서 올누드 상태로 연기하였으며 공익성을 위한 명모델들의 헌신정신을 선보였다.

명모델들은 앞다투어 핑크색 시리즈 아이템에대한 호감을 표시하였고, 모두가 핑크색의 " 포로 " 들이라고 입을 모았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를 통하여 구체적인 사연을 살펴보도록 하자.

( 이상 올린이 입장 )


대만 저명한 명모델 회사 윤림의 6명 명모델 왕윤평, 왕려아, 림유리, 장가진, 장가유, 강정예등이 픙크비단이벤트에 참가하여 올누드 연기를 하였으며 6명은 누가 더욱 " 섹시 " 한가를 비기는것외에 왕려아는 채강용을 지적하여 여자의 마음을 안다며 함께 공익성이벤트에 올누드 출연할것을 요구하였다.

" 연합신문 " 에 의하면 6명의 명모델은 영화 < 생명중 마지막한달의 화가 > 를 위하여 올누드 출연하였으며 이 영화는 명모델의 암치료 스토리를 표현한것이고 명모델은 전부가 핑크색 아이템을 즐긴다고 토로하엿다. 왕려아는 전신 곳곳에 핑크시리즈 악세사리를 착용하였고 림유리는 휴대폰과 거울마저도 핑크색으로 디자인되였다. 

출연도중 여러 명모델들은 서로 대방의 가슴을 보면서 엽기적인 순간들을 연기해내였다.




출처: 신화넷

연변88투데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