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다리는 흔히 강을 건너, 남북방향을 연결하는 수상도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일전, 중경에서도 중요한 남북도로를 연결하는 다리의 통차를 맞이하게 되였습니다.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는 옛속담이 있다싶이 다리의 질량은 시민들이 가장 관심하는 문제이고, 구조, 건축규모 등등은 모든 통행자들이 관심하는 동일한 과제입니다.
일전, 신화사 기자는 이다리의 벼러방향으로 나뉘여 렌즈에 담아 보았습니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소개에 따르면, 중경조천문장강대교는 5월에 정식으로 통차할것으로 결정 되였습니다.
중경조천문장강대교는 장강과 가릉강 교차로에 위치하여 있고, 주교, 남북인교, 강북교드립교, 탄자석립교와 황각완립교 및 인도등 몇개 큰부분으로 나뉘여졌습니다.
대교는 전체길이가 4.88킬로미터이고, 주교의 경로는 552 미터이며, 쌍층공용궤도 쌍용 다리이고, 윗층은 쌍방향 6차도이고, 아랫층은 쌍방향경궤궤도입니다.
출처: 신화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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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경조천문장강대교는 장강과 가릉강 교차로에 위치하여 있고, 주교, 남북인교, 강북교드립교, 탄자석립교와 황각완립교 및 인도등 몇개 큰부분으로 나뉘여졌습니다.
대교는 전체길이가 4.88킬로미터이고, 주교의 경로는 552 미터이며, 쌍층공용궤도 쌍용 다리이고, 윗층은 쌍방향 6차도이고, 아랫층은 쌍방향경궤궤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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