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심양 “ 도왕(賭王) ” 도박거절클럽을 만들어 “ 도박기술 ” 의 내막을 대외 공개하고있습니다.

홍콩 연예인 주윤발이 출현하는 도박 영화 " 도신 " 에서의 고진처럼 현실생활에도 도박기술을 잘 연습하여 도왕이라고 불리우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박이 과연 사람에게 크나큰 금전재부만 남겨주는것일까요? 정답은 부정적이라는것입니다. 금전적인 재부를 가져다 주는 동시에 그 대가로, 친인들과의 등돌림과 무고한 사람들의 죽음... 등등 여러가지 인간 비극이 남겨집니다.

속담에 오래 도박을 하면 꼭 질때가 있다고 도박은 마냥 사람에게 금전재부를 창조해주지는 않습니다. 꼭 어느때인가는 도왕/도신으로 불리우는 사람들의 손,다리 심지어 목숨까지 빼앗아가는 현실을 봉착하게 됩니다.

도박은 정신상에서 사람을 타락에로 이끌고, 그 중독의 심도가 깊어 사회에 극히 나쁜 영향을 줍니다. 사회의 일원이라면 횡재를 하여 돈벌 생각을 하지 말고, 신근한 정신/육체 로동으로 더욱더 찬란하고 밝은 살기좋은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금년 32세인 마홍강은 료녕판금시의 보통농촌가정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수를 헤아릴수없는 도박판과의 전쟁중에서, 그는 높은 " 도박기술 " 을 연마하였습니다.

그러나, 한번 또 한번의 주변 친구들의 가산탕진과 가정의 해체를 보고 크게 깨달은 바가 있어 심양에서 도박거절클럽을 개최하여, " 도박기술의 진수 " 를 대외에 공개하여, 도박에 혼을 잃어버린자들이 스스로 도박을 거절하게 유도해주고 있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