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하얼빈 모고등학교 부분학생들은 단체적으로 급성위장염 증상이 출현하였습니다.

사람들의 병은 먹어서 생기는것이다 라는 속담과 같이, 음색의 위생표준은 극히 중요한 문제이고, 그 음색을 만드는 기관 단위도 어깨에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는것입니다.

장차 사회의 기둥으로 될 고등학생들의 신체건강은 더욱 주의하여야 할 문제로서 학교식당의 위생표준과 만들어낸 음식의 질량은 더욱더 심중히 진행하여야할 조작들입니다.

일전, 학교 식당의 차실 ( ? ) 로 인한 많은 인원수 학생들의 음식중독 사건이 하얼빈시 모 고등학원에서 발생하여 학부모들과 관련 부문의 고도로 되는 중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함께 상세 기사를 둘러 봅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당일 오전 9시 좌우, 하얼빈학원에서는 연달아 101명의 학생이 어지럼증과 구토등 현상이 출현하여 병원에서 단체로 진단을 받았습니다.

15인이 검사결과 치료할 필요가 없이 학교에 되돌아갔고, 76명이 정맥수액치료를 받고 학교로 돌아갔습니다. 목전, 10명의 학생은 아직도 병원에서 관찰 치료를 받고있고 정황이 상대적으로 온정되며 생명의 위험이 없습니다.

사건이 발생한후, 하얼빈시 질병공제센터에서는 학교 식당과 식물에대하여 조사를 진행하였고, 흑룡강성 및 하얼빈시의 관련부문에서도 바로 사람을 파견하여 현장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