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성도 미녀들은 몸에 남새잎을 걸치고 거리를 돌아다니며 남새를 많이먹을것을 권유하였습니다.

생활수준이 날로 높아가는 지금, 사람들이 음식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심지어 지금 떠도는 유행어가 " 가난한 사람은 고기를 먹고, 부유한 사람은 해산물을 먹는다 " 처럼 가난하더라도, 이젠 고기를 먹는것이 보편화되였다는 점을 어느정도로 표현을 한것입니다.

그렇다면, 고기를 먹는다고 하여 우질적인 생활을 하고, 건강한 신체를 가질수 있을가요? 조사결과 그 답이 부정적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고기보다 남새쪽을 경상적으로 먹는 사람이 고기를 먹는 사람보다 신체건강상태가 좋다고 연구결과가 출현하였습니다.

이에 비추어, 일전, 성도 모 지역의 미녀들은 몸에 남새로 제작된 패션을 입고 길거리를 걸어다니는것을 통해 남새를 많이 먹을것을 주민들에게 권유하는 이벤트를 가졌습니다. 그러나, 경제위기의 악성후유증으로 남새값이 엄청 올라가는것은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가요?

( 이상 올린이 입장 ) 

 
4월19일, 여러명의 꽃아에 앉은 미녀들은 성도문수방거리구역에 갑자기 나타났고, 몸에는 남새잎으로 제작된 패션을 걸치고 사람들의 인기를 끌었으며, 길가는 사람들의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거나, 더욱 많은 주민들이 모여들어구경하는 정경이 벌어졌습니다.

사천뉴스넷기자가 주최업체에서 요해한데 따르면 미녀들의 이런 행동은 대중들에게 남새를 많이 먹는 음식습관을 권유하는데 그 목적을 두었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