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생태초원의 아름다운 봄경치

내몽골초원은 , 선백여화, 일망무제하며, " 푸른 하늘에는 하얀 구름이 떠다니고, 하얀구름의 아래에는 말들이 흥겹게 뛰여다니 며 " 아름다운 목민들의 노래소리는 그전부라고 볼수있습니다. 특히, 북부하이라얼을 중심으로 하는 대흥안령서록림원초순초장은 목전 우리나라에서 으뜸으로 가는 천연 목장의하나입니다.

내몽골초원은 몽골족이 세세대대 거주하여온 지역입니다. 내몽골인민은 예전의 물을따라 떠돌이 생활을 하던때로부터 현대화 목축업생산으로 발전하고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내몽골은 중요한 목축기지이기도 하지만, 일반 목장과 다른점이라면, 여기의 초원은 광할하기 그지없는 대촌원이라는 점입니다.

이렇게 유구한 력사를 가진 초원이 봄날을 맞이하였습니다. 함게 초원의 봄날 매력을 느껴 봅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초봄의 내몽골초원은 아직 녹색으로 뒤덮이지 않았으나, 금색의 초원은 푸른하늘 하얀구름의 받침으로 사람을 유혹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근년에 들어와서, 내몽골 쟈다초원생태보호와 건설의 강화로 생태목축업발전의길을 걸었고, 전지역의 6억여 헥타르의 초원에 금목, 위봉, 휴목, 룬목 등 조치를 취하여 초원의 생태악화의 추세를 유효적으로 제한하여 목축업으로 하여금 지속적이고 건강한 발전단계에 진입하도록 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