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량원사가 디자인한 지진저항 “ 참대하우스 ” 가 남경에서 출시하였습니다.

사천 지진 이후로 수많은 집터, 건축물 등 자료들은 모두 지진저항할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지는것이 새로운 건축항목의 필수 서비스 항목이 되였습니다.

일전, 두 대학의 원사가 디자인한 " 참대하우스 " 는 그 지진 저항수치가 8레벨까지 도달하여 미관성, 질량성 등 여러가지 방면으로부터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참대로 만든 집은 순자연산 하우스로서 미관성이 아주 좋을뿐만 아니라 환경보호, 자연회귀등 면에서 사람들에게 더욱더 자연에 가까와졌다는 느낌을 주어 사람들의 심리에 아주큰 편안함을 가져다 줄수 있다고 봅니다.

함게 아래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 참대 하우스 " 를 요해하여 봅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남경림업대학 장제생원사, 동남대학려지도원사가 설계한 이 하우스는 남경고강건축디자인 유한회사에서 참대구조 지진저항원리로 남경에서 준공되였고, 지진저항지수가 8도에까지 도달하였습니다.

특수한 재료처리는 " 참대하우스 " 로 하여금 해충의 침식을 당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방수, 방화공능도 기타 하우스에 비하여 우월하다고 밝혀졌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