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대만 화련태루각 풍경구역에서는 " 안전모자를 쓰고 여행하기 " 항목을 출시하였습니다.

의외의 사고는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하기전에 어떻게 미리 방호조치를 취하겠는가도 중요하겠지만, 사고 발생후 어떻게 다시 동일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게끔 방호조치를 취하는것도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일전, 대만에서 유람객들이 여행시 산에서 굴러떨어지는 돌멩이에 부상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바람으로 그 지역의 관련 부문에서는 유람객들에게 안전모를 제공해주어, 더욱 유효적으로 사건을 방지하여주었고, 관련부문의 이런 적극적인 일처리 태도는 수많은 유람객들의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가는정이 있어야 오는정이 있다고 관련부문의 이런 행동은 기필코 더욱 많은 유람객을 끌것이고, 더욱 높은 풍경구역의 이윤을 만들어 낼것입니다. 함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사연을 알아 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두명의 복건여행자가 4월30일 대만화련태루각구곡동에서 여행할때 굴러떨어지는 돌멩이에 맞혀 부상을 입었고, 당지의 여행관광부문에서는 바로 " 안전모자를 쓰고 여행하기 " 항목을 출시하였으며, 풍경구역에서 안전모자를 제공하여 여행하는사람들의 편리를 도와주고있으며, 동일유형의 사건을 방지하려는 적극적인 태도는 여행가들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