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국가를 높이불러 11기 2차 회의의 페막을 진행

국가는 한나라의 민족정신을 대표하는 노래이고, 한 나라의 정부와 인민들로 하여금 나라정부와 인민의 의지를 대표할수 있다고 승인하는 음악입니다. 일반적으로 국가는 모두가 애국주의 풍격을 띄고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의 국가는 의용군진행곡입니다. 중요한 집회, 국제기간의 교류의식과 국제 스포츠경기중, 일반적으로 전부가 국가를 연주하거나 노래합니다. 국가가 연주되거나 국가를 부를 때에는 응당 기립하고, 표정이 엄숙해야 하며, 열심히 국가를 불러야 합니다.

나라의 자민으로서, 그어떤 희생을 하던지 나라의 존엄을 수호하고, 그 어떤시기, 그 어떤 지점에서도 나라와 민족의 존엄을 수호하여야 하며, 중화민족의 견강한 투지와 불굴의 정신으로 불멸의 의지력을 세계에 보여주어야 합니다.

국가를 부르면 나라의 존재를 느낄수 있고, 나라가 준 어머니품같은 따뜻함을 느낄수 있으며, 나라를 위해 자호감에 목이 멜수도 있습니다. 함께 인민대표대회 페막식에서 국가를 불러봅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지나간 3월 12일 ,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11기 전국위원회 제2차회의가 북경인민대회당에서 페막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사진은 전국정협위원들의 국가를 부르는 장면입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