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왕조현이 캐나다에서 출가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제진은 일찍 예감하였다고 답변하였습니다.

수많은 항업중에서 가장많이 사람을 접촉하고 여러가지 사회현상을 관찰할수 있는 항업이 연예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사회의 밝은면보다는 그래도, 암흑면을 많이 접촉하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필경 돈많은 사람들 대다수가 실질적인 내면세계가 어두운것으로 믿고있습니다. 

근년에 들어 여러명의 스타들이 출가를 하여 절에서 중생활을 하고 있는데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보면 사회의 암흑면에 대한 극도의 염오와 더욱 조용하게 살고싶어하는 마음에서 유발된 행위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가져 보았습니다.

일전, 대만의 숙녀이미지 명배우 왕조현이 출가를 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더 나아가서 벤츠차에서 내리는 삭발을 한 그녀의 사진을 찍어 사이트에 공개된 사건도 발생하여 그녀의 출가소문을 더한층 증실해주고있습니다. 과연, 그녀의 출가원인은 무엇일까요?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를 통하여 그녀의 구체적 근황을 요해하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개인정보:

성명: 왕조현

년령: 43세(1967/01/31)

스캔들:

림건월(홍콩부자림백흠의 아들, 왕조현이 림건월과 설령령의 혼인사이에 제3자로 끼여들었다고 전해지고있습니다.)

제진(1989년에 함께 <방초벽련천>을 촬영한후 사랑에 빠졌습니다.)

대표작:

17세때 처녀작 < 금년의 강변은 아주 추울거예요. >

1987년 < 전여유혼 > 에 출현해 인기 급상승

수입: 영화를 그만두기 직적까지 기초 800만원

홍루몽에서 림대옥역을 맡아 하루밤사이에 천가만호에 알려진 진소욱, <청장고원> 으로 음악계를 흔들어 놓았던 리나, 곽원갑을 연기하여 한시기동안 인기가 높앗던 황원신...... 근년에 접어들어 연예계중톱스타들이 머리를깎고 절간에 들어가서 중이되는 사건이 종종 나타나고 있고, 지나간 7일 네티즌의 공개로 감정생활이 장기간동안 불온정한 제진의 전임여자친구, 옛시절의 영화계 " 뷰티베이비 " 대만영화배우 왕조현은 근일 캐나다에서 출가하여 비구니로 되였다고 전해지고있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