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CCTV 미녀 아나운서의 현재/과거 사진비교로 인하여 네티즌들의 성형논이 인터넷에서 논의가 폭팔하였습니다.

성형이 유행으로 되여버린 한국사회와는 달리 중국사회에서는 성형행위에 대하여 극히 반대적인 의견을 많이 들고 있고 연예스타거나 가수들이 성형을 하면 네티즌들과 팬들의 질책을 받기까지 합니다.

일전, CCTV 4 챈넬의 미녀아나운서의 성형논으로 인하여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성형을 하던 하지 않던 그것은 본인의 자유이며 굳이 곁사람들이 참견할바가 되지 않고 팬으로서 관심있는 사람으로서 응당 외모에만 신경을 쓰지 말고 진실적인 내부세계에 공명을 가지고 마음상의 공동체를 논의하는것이 진정한 팬이라믄 생각이 듭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구체적인 사연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요즘들어, CCTV 4 챈넬의 < 오늘아세아 > 미녀 아나운서 호접의 외모가 연예스타 <범빙빙> 과 매우 흡사하다는 점으로 네티즌들의 열애를 받고있고 " CCTV 미녀 아나운서 " 로 불리우고 있으며 < 뉴스연파 > 의 아나운서로 전력추천해주고있습니다.

그러나, 높은인기는 악성 후과를 조성할수도 있는것이 현상인것만큼 많은 네티즌들의 " 뒷조사" 로 인하여 예전의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며 현재의 모습과 완연 다른 모습이 나타나 순식간에 " 성형논의 " 가 네티즌사이의 주요화제가 되였습니다. 그러나 반대의견의 네티즌들은 공개된 사진들은 전부가 촬영각도의 문제라고 변론하고 있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