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화청지1호온천 " 부활 "

세월은 참으로 특이한 물건인가 봅니다. 세월은 동물, 식물, 인류를 죽어가게 만들수도 있고 " 부활 " 시켜 주기도 합니다.

일전, 중국 모지역에서 십여년동안이나 물이 정지되였던 온천에서 새로운 샘물이 뿜겨져나오는 " 부활 " 현상이 출현하였습니다.

대자연의 생 과 사는 세월의 흐름속에서 반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산의 정지와 폭발, 눈봉의 무너짐과 고요함, 샘물의 응결과 유동... 여러가지 현상은 인류의 과학기술로 해설하기 어려운것도 있고, 그 원리도 아주 복잡하고 신기합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 부활 " 된 화청지 1호온천을 찾아가 봅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단류가 18년동안이나 지속되여온 섬서림동화청지풍경구의 상징성 풍경 1호온천이 근일에 새로운 온수가 뿜어져 나오는것이 발견되였습니다. 전문가의 현장확인에 의하면 목전 온천수는 매시간당 류수량이 1.5립방미터에 달한다고 하였습니다.

섬서성서안시림동구역의 여행지에 위치하여있는 화청지는 총 4곳의 온천수원이 있고, 그중의 1호온천의 리용률은 2800년이상의 역사를 소유하고있습니다. 1992년, 화청지주변을 여러개 구멍의 지열우물로 만들었기대문에 1호온천은 단류현상이 생겼고, 그뒤로 기나긴시간동안 전문수도관으로 외부수원을 이용하여 풍경을 유지하였습니다.

금년 3월 19일, 화청지풍경구역의 물자원관리처 인원은 1호온천에서 새로운 샘이 뿜겨져나오는 흔적을 발견하였고, 수면아래 10센티미터의 출수온도가 37도에 달하였다고하였습니다. 1호온천의 " 부활 " 을 확인하기 위하여, 그들은 뽐프로 온천내의 잠긴물을 뽑아낸후, 4곳의 6개 샘구멍을 발견하였고, 측량을 통하여 매시간당 물이 1.5립방미터 뿜겨져나오는것을 밝혀냈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