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중독 치료 센터 에서의 혼례식

혼례식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대사의 하나로서, 사람들의 일생에 지워버릴수없는 좋은 회억으로 남겨지게 됩니다.

그러나, 이런 혼례식을 중독치료센터에서 치러야 한다는것은 참으로 비참한 일이라고 보고 잇습니다. 비참과 행복의 모순... 중독치료센터로 말하면, 감옥과 같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의 사람들은 범죄자가 아닌 환자들이라는것이 유일한 구별점이 되겠죠?

범죄자가 아니기때문에 범죄자를 대하는 수단으로 이들을 대할수없지만, 그들의 받는 고통은 그어떤 범죄자보다 더욱 심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어떤 원인에 독품을 흡입하던지를 막론하고, 중독이 너무 심하여 중독치료센터에 들어온 이들은 환자이고, 동정을 받는 대상입니다.

이미 육체와 정신상의 상상할수없는 고통을 겪은 이들이 빨리 건강을 되찾고 정상적인 생활로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당일, 한차례의 간단하고 특수한 혼례식이 광서류주시 중독 치료 센터에서 거행하였습니다. 민정부문, 중독 치료 센터 와 사회봉사구역 관련인원들의 협조하에서, 한명의 42세의 남성중독자가 높은 담벽안에서 자신의 신부와 혼례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