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중철 24국 시공용 주택이 무너져 30 여인의 상망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주택은 사람들이 생활하는곳이여서 그 안전성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아빠트는 그나마 안전수치가 높은 축인데 비추어 민용 단층집은 다수가 벽돌로 지은 집이라 상대적으로 낮은편이며, 오래된 집은 무너지기 일쑤입니다.

건축 항목을 맡거나 시공을 시작하게 되면 흔히 건축 지역의 부근에서 단층집을 짓거나 임대하여 시공인원들로 하여금 거기에서 주숙하고 생활하면서 작업을 진행하게 하는데 이런집 다수가 그 지은 기간이 길고 또 임시용 주택으로서 안전성이 상대적으로 차하고, 사고 발생율이 극히 높습니다.

시공인원의 생명도 보귀한것 만큼 상급 관련 기관에서 주택 등 주위환경건설에 조금이라도 더욱 신경을 써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강소성 정부뉴스 발언인 소천은 단양에서 선포한데 따르면, 11일 1시 45분경에 중철 24국은 호녕성제철로 강소진강간시공인원의 임대용 단양시 여성진 혜제촌의 생활용 주택이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하여, 목전 9인이 병원에서 긴급구원 무효로 사망하였고 4인이 실종하였으며, 21인이 주원치료를 받고있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 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