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중국 마약흡입자 112만 초월

독품의 종류에는 마약, 빙독, 코카인, 하이로인... 등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모두가 사람의 신경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어 사람으로 하여금 흥분하게 하거나 환상의 느낌속에서 쾌락을 느끼게 합니다.

그러나, 강제적으로 진행되는 신경자극이기때문에 사람의 신체와 마음에 주는 영향이 극히 엄중합니다. 환상적인 느낌과 쾌락을 잊어버리기 아쉬워서 지속적으로 마약을 흡입하게되는 사람은 결국 죽음의 길에 들어서게 되는것입니다.

자기 자신만이 아닌 주위 사람들에게도 나쁜 영향을 주게 되는 독품은 그야말로 사람들을 멸망하게 망하는 하나의 살인제입니다. 또 이런 독품을 생산하여 폭리를 얻으려는 검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법률의 엄벌을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기사로 중국 현재의 마약흡입 현황에 대하여 구체적인 요해를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어제는 22번째로 되는 " 국제금독일" 입니다. 중국의 목전 온라인통계 마약흡입인원은 112만여명으로서, 매년마다 적어도 270여억 인민페를 소모합니다.

개별적인 화인이 특대 글로벌 독품안건에 참여한 차수가 점차적으로 현저하게 알려지고있습니다.

아침통신의 보도에 의하면 " 국제금독일 " 을 맞이하며 각지역에서는 내용이 풍부하고 형식이 다양한 금독선전교육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어제 오전, 공안부금독국검찰처처장 리현휘, 북경시공안국금독처검금대대대대장장기홍은 인터뷰를 받을때 우리나라목전 온라인 통계의 독품흡입인원은 112만여명이고 흡입인원은 매년마다 인민페 270여억원을 소모한다고 밝혔습니다.

" 개별적인 화인이 특대 글로벌 독품안건에 참여하는 추세가 날따라 선명해지고있습니다 " 고 리현휘는 보충하여 설명하였고 작년 광동성공안청에서는 한차례의 특대글로벌 코카인 비밀운송 안건을 해명하여 점차적으로 국내 코카인래원을 알아냈고 , 이 안건에서 사출해낸 남미지역의 코카인은 1060근이나 달하였고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이래 단독안건코카인사출수량이 가장많은 한건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와 동시에, 산동, 북경등지역에서도 한차례의 중국주변으로부터 오스트랄리아로 향하는 코카인 비밀운송안건을 해명하였고 오스트랄리아에서 사출한 코카인은 500천르람에 달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리현휘는 " 이런 사건중에서 주요역할을 하는 중심인원들은 모두다 남아메리카, 북아메리카, 대양주에 이민간 중국사람들이고, 우리나라 광동등지역을 중계점으로 하여 우리나라를 통하여 독품을 기타나라에 운송하고있습니다. " 고 강조 설명하였습니다.




출처: 북경아침보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