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중경렬사릉원이 마작관 과 양계장으로 되였습니다.

우리 지금의 생활은 수많은 혁명렬사와 영웅들의  피로 바꾸어온것이라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집의 조상들의 무덤주위가 항상 깨끗하듯이 렬사들의 묘지/릉원의 환경위생도 우리 국민 모두가 함께 지키고 옹호해야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 마작을 치고, 닭을 기르는 등 비도덕성적인 행위가 매체를 통해 대외 공개 되였습니다. 사진에서 보다싶이 몇몇 젊은이들은 공공연히 렬사 릉원에서 마작을 놀고, 또 릉원 청결공은 릉원내에서 닭을 길러 생활에 보탬을 하고있습니다.

이런 사건이 발생한 원인은 어디에 있을가요? 관리에 등한시한 관련 부문 , 시민들의 공중도덕수양, 굴곡된 젊은이들의 사상도덕 에 그 근본적인 원인이 있지 않을가요?

( 이상 올린이 입장 ) 

 



릉원의 느슨한 관리, 유람자들의 환경오염등 행위를 대상하여, 유과장은 민정부문에서 강제적인 집법권을 실행하지 않았고, 금후 관리를 강화하고 유람객들의 릉원환경을 오염하느것을 용허하지 않을것이라고 표시하였습니다.

릉원의 청결공이 닭을 사양하는 사건에 대해서, 유과장은 렬사릉원내에서 닭기르는것을 용허하지 않겠다고 표시하였고 릉원뒷문에 철갑문을 증설하여 닭들의 진입을 방지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시민정부문에서는 렬사 릉원에서 닭을사양하고, 환경오염을 하는 등 도덕위반행위에 대하여 엄격히 조사 처리하겠다고 공시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