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북경체육대학의 퀸카는 쌍둥이자매이고 “ 이쁜다리 챔피언 ” 으로 선거되였습니다.

여자의 이쁜 표준은 여러가지 방면으로 나뉘여 집니다.

눈이 이쁜 여자, 머리가 이쁜 여자, 손이 이쁜여자, 몸매가 이쁜여자, 다리가 이쁜 여자 ...

그 중에서 다리가 길고 가늘면 " 다리 미인 " 이라고 불리우기 까지 합니다.

모델들의 인기도가 높은것처럼 다리가 길고 가는 여자는 뭇사람들의 심미표준에 극히 부합되는 사람으로서 각선미의 자랑 표준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일전, 신화사 기자는 북경올림픽개막식에서 관내공작인원으로 일하다가 이쁜다리로 많은 관중들의 관심을 모았던 " 이쁜다리 챔피언 " 을 인터뷰하였습니다. 함께 상세기사를 둘러 봅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요즘들어, 북경체육대학의 한명의 여학생의 몇장의 긴 다리 사진이 인터넷에서 널리 전해지고있고, 네티즌들의 " 이쁜다리 챔피언 " 으로 투표선거를 받았습니다. 10일, 이 " 긴 다리미녀 " 공연송은 신화사기자의 인터뷰를 받았습니다.

공연송은 작년 북경올림픽개막식에서, 관내공작인원을 담당하여 수많은 사람로 하여금 그녀의 한쌍의 긴다리에 주의를 하게 되였고, 긴 다리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크리지 클릭을 유도하였습니다.

다리가 전체 몸의 절반이상을 초과하였고, 가늘고 길며,아주 미끈하여 지방의 축적을 찾을수가 없을정도인것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 이 다리는 너무 상상을 초월하게 자랐네요. " 라고 감탄을 금치못하고 있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