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뒷처리 미결 공정으로 렬사 기념비 릉원에서 농작물을 심고있어 렬사들의 영혼안식에 방애를 주고있습니다.

8년동안의 하일전쟁은 수많은 중국군인의 목숨을 앗아갔고, 이에 따라 수많은 사람들의 피와 땀으로 외국침략자를 중국에서 쫓아냈습니다.

그러나, 이런 수많은 영웅들의 영혼은 지금 모 지역에서 안식하지 못할뿐만 아니라, 그 안식처에 농작물을 심어 혁명 렬사의 존엄과 고상한 품격을 침범하고있습니다.

관련부문에서 문제점을 한시 빨리 해결하고, 영웅들의 안식처를 더욱 엄연하게, 깨끗하게 관리를 하여주여야만 후손들에게 좋은 본보기와 렬사들에 대한 존경의 뜻을 부여할수 있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안휘합비동현릉원진 항일희생전사릉원은 2001년에 시공을 시작한 이래, 자금결핍의 문제로 지금은 뒷처리 미결 공정으로 되였습니다.

기자가 최근에 방문하여 관찰한데 의하면, 릉원내에는 여러가지 돌멩이가 굴러다니고, 잡초가 살아났으며, 대면적의 지역은 이미 농작물을 심은 밭으로 변신하였습니다.

청명절을 맞이하며, 릉원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이런 환경속에서 어떻게 나라를 지켜온 혁명렬사들의 영혼들이 안식을 할수있는지 근심이 되고, 어떻게 후손들로 하여금 혁명렬사를 존중하고, 그 뜻을 이어받게 하는지 관련부문에 문의를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마냥 솟아오르고있었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