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남여가 길거리에서 말다툼때문에 5000 원 뭉치돈이 길바닥에 깔렸습니다.

살다 보면은 아주 드물게,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현상과, 고층건물에서 돈이 떨어지는 정경을 친히 목격할수 있습니다.

일전, 모 지역에서는 길바닥에 수십장의 백원짜리 돈이 도처에 널리게 되는 정경을 목격한 사건이 신화사 관련 기사에 올랐습니다.

사람은 항상 개인감정을 눅잦힐줄 알아야 한다고 봅니다. 리지를 잃고, 상식없이 행동을 하엿다가는 경제상 면목상으로는 물론이고 심지어 생명의 위험을 받을때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사소한 말다툼으로 하여 거액의 재물의 손해를 볼뻔했던 " 부부 " 의 말다툼 현장을 찾아가 구체적인 현지 상황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26일 오후 12시경, 한명의 녹색상의를 입은 여자가 사북거리길바닥에 누워서 거친숨을 몰아쉬고, 신발도 벗겨져 있었습니다. 여자의 옆에는 회색알토자동차가 세워져 있고, 현장은 교통사고를 방불케 하였습니다.

목격자의 서술에 의하면, 그당시에 길바닥에는 수십장의 백원짜리 돈이 도처에 널려있고, 휴대폰, 배터리, 빵등 물품들도 여기저기 널려져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잠시후, 한명의 캐쥬얼 차림을 한 남자가 허리를 굽혀 길바닥의 돈을 신속히 줍는 동시에 길바닥에 누워있는 여자와 몇마디주고받았다고 보충설명하였으며, 짧은 시간내에 돈을 다 주은 남자는 두손으로 여자를 부추긴후, 자동차에 앉아서 사고현장을 떠났다고 하였습니다.

목격자의 추측으로하면, 이번 사건은 부부간의 일상적인 말다툼이라고 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