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남경의 한채 50층건물이 화재가 발생하였고 큰불은 기본상 제거가 되였습니다.

세상의 많고 많은 원소들 중에 불 과 물은 가장 흔히 볼수 있는 원소입니다.

물의 재난 하면 흔히 홍수를 생각하게 되고, 불의 재난 하면 화재입니다.

홍수는 자연적인 현상으로서 그 발생 차수가 상대적으로 적은편이나, 화재는 그 다양한 원인때문에 발생 차수가 엄청 많고, 발생지역도 가지각색입니다.

일전, 신화사 기자는 50층이나 되는 높은 건물 중에서 발생한 화재를 기사에 담았습니다.

화재가 낮은층수로부터 시작하여 옥탑까지 타오르는데 반시간도 되지 않은 시간을 허비하였습니다. 화재는 수시로 주의를 하여야 하고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불에대한 경각심을 높이면 피면할수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남경중환국제광장에서 19일오전에 큰 화재가 발생하였고, 점심 12시까지 큰불은 기본상 제거가 되였으며, 인원상망 과 재산손실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빌등부근의 박가로 25호 생활주민구역의 목격자의 서술에 의하면 화재는 10시30분경에 건물의 7층으로부터 시작된것이고, 10분좌우에 빌등의 중부에까지 타올랐고, 20분좌우에는 옥탑까지 타올랐다고 하였습니다.

현장의 소방인원은 기자에게 소방부문은 대략 11시 10분좌우에 신고를 받고, 바로 현장에 도착하였으며, 점심 12시까지 큰불은 이미 제거되였다고 표시하였습니다. 화재현장의 남경곡로구선전부문의 공작인원은 화재의 발생원인은 아직 조사중에 있고, 목전 인원상망과 재산손실 정보기록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