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국내민항 첫필의 헬기 여비행원의 업무관련교육이 시작되였습니다.

비행기 운전은 아주 고난의도 기술로서 운전사에 대한 요구또한 아주 엄격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일을 여자애들이 해낼수 있다는것은 중국의 인재후원이 점차적으로 푸우해지고, 그 기초력량도 튼튼하게 자라나고있음을 표명해줍니다.

일전, 모 비행학원에서는 첫필의 헬기 여 비행원의 실제운전교육이 시작되였고, 이 교육과정을 마치면 중국국내 첫필로 되는 헬기 여 비행원이 나타나게 됩니다. 현재 중국은 비행기 운전인재가 아주 결핍한것으로서, 체계적이고, 규범화된 교육으로 빠른 시일내에 보다 많은 운전인재를 배양해내는것이 급선무라고 보고 있습니다.

함께 중국국내 첫필의 헬기 여 비행사를 찾아가 봅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2009년 5월 19일 오전 8시, 중국민항비행학원신진분원의 비행기장에는 두명의 나젊은 여자애 사소본 과 마양은 가죽가방을 들고, 한대의 베얼 206헬기에 올라 그들의 비행기비행훈련을 시작하였습니다.

1년의 교육을 통하여, 105시간의 비행을 마였고, 시험에 합격된후, 그들은 국내민항의 첫필의 헬기 여비행원으로 됩니다. 중국민항비행학원신진분원은 국내의 유일한 헬기 비행원 교육을 개설한 비행학원입니다.

이 학원담당자의 소개에 따르면 목전 국내민항주관부문에서는 이미명확하게 통용항고의 과학발전을 신속하게 추진시킬것을 제출하였습니다. 목전 우리나라 통용항공운전의 인재는 매우 결핍합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