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경악! 로인버전 비주류파 길거리에 나타나, 금발다홍치마로 뭇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로인들의 동심은 아직도 얼마 남아있을가요?

동년시절 마음껏 뛰놀면서 천진란만한 모색을 보이던 원천 동심(童心) 은 매사람들의 마음속에 숨어있는 하나의 보물입니다.

일전, 모상가 홍보 길거리에 특별한 옷단장을 한 할머니가 길가는 사람들의 주목을 끌어 큰화제로 되여 인터넷에 공개 되였습니다.

컬러가 선명한 패션과 귀여운 하얀 선그라스는 길가는 사람들에게 동년의 즐거움을 상상케 하였고 대담한 연출을 하는 할머니에 격려의 박수를 날렸으며, 삽시간에 길거리를 즐거움의 바다로 변하게 하였습니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 너무 놀라워요, 로인이 저렇게 과장하고 용감한 모델링을 하신것은 참으로 대단합니다. 동심이 아직도 활력이 넘치네요 " 6일 밤, 네티즌 < 한번만 칭찬해줘 > 는 커뮤니티에 < 내가 수주에서 본 로년버전 " 비주류 " > 라는 게시글이 올랐고, 사진으로 보면 한명의 할머니가 (보기에 60세 좌우) 헤어스타일은 금빛으로, 하얀 선그라스를 끼고, 몸에는 다홍치마를 착용하여 여러가지 표현을 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요해에 의하면 이 할머니는 한 상가에서 속산무료 강좌를 위해 청해온 것이고, 할머니는 즉흥적으로 상술 표현을 하였다고 하며, 현장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있었다고 합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