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이야기

中 - 야생 구렝이 그 진모습을 나타냈습니다.

동북범 등 멸종에 가까운 동물의 뒤를 이어 뱀도 이제는 그 멸종의 변두리에서 허덕이는 상황이 나타나고있습니다.

자연환경과 인류의 생존범위 확대로 수많은 야생 뱀/구렝이는 이미 그 자취를 감추었고, 야생 구렝이를 자연상태에서 보기에는 참으로 힘든일이라고 하였습니다.

일전, 모 지역에서는 야생 구렝이를 발견하고, 몇달동안의 관찰을 통하여 진일보 상대적으로 좋은 관찰을 하기위하여 연구소로 호송해왔는데, 이는 또 한차례의 인류자신을 위한 " 잔인한 결정 " 이라고 보고있습니다.

함께 아래의 상세 기사로 야생구렝이의 구체적인 사연을 알아 보도록 합시다.

( 이상 올린이 입장 ) 





당일, 과학연구인원들은 해남대전국제급자연보호국내에서 한마리의 길이가 3.65미터, 무게가 40근의 거대한 구렝이를 발견하였고, 이 구렝이에 대한 장기간의 야생행위 관찰과 동영상기록을 한다음 해남구렝이 연구소에호송하여 진일보되는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대전보호국 및 해남대학등 연합조직의 야생구렝이과학고찰활동은 5월17일 대전보호국에서 진행되였습니다. 구렝이는 국가의 1급보호동물로서, 목전 야생구렝이는 이미 보기 드문 정황에 이르렀다고 봅니다.




출처: 신화사

연변88닷컴    연변88채팅    연변88플래시게임    연변88미니홈    연변88커뮤니티